2013년 9월 30일 월요일

신천지,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이 왔다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이 왔다


본문 : 마 4:17


때는 2천 년 전, 장소는 유다와 예루살렘. 기록자는 마태.

가까이 온 천국은 어떤 곳이며, 왜 회개하라 하시는가? 천국은 하나님이 계신 영계의 나라요, 회개하라 하심은 자기가 지은 죄를 자복(自服)하라는 뜻이다. 오랜 세월 그리던 천국, 소원한 천국이 왔으니, 이 천국에 들어가기 위해 죄를 자복하고 용서받음으로 오신 천국을 맞이할 수 있고 들어갈 수 있기에 회개하라 하신 것이다.

선민 이스라엘이 회개할 그 죄는 어떤 것인가? 이는 이사야의 말대로 선민 이스라엘 곧 유다와 예루살렘이 하나님을 배신하고 이방 신을 좇아 섬긴 죄이다. 열왕기상 11장에 보면 솔로몬 때 이방 신을 섬겼고, 또 마 23장에 보면 세례 요한 때 뱀 바리새인을 거룩한 곳에 세우고 경배한 죄이다.
그들은 자기들의 죄를 회개하고, 하나님과 또 하나님이 보내신 목자를 믿고 영접하였는가? 아니다. 어떻게 했는데? 초림 때 그들은 하나님이 보내신 목자를 도리어 핍박하고 결국 십자가에 못 박아 죽였다. 무엇을 믿으라고 전했는데? 구약과 그 구약을 이룬 것과 장래에 이룰 것(신약)을 전했다. 결국은 어떻게 되었는가? 예수님은 이 천국 복음이 땅 끝까지(모든 민족에게) 증거되기 위해 온 세상에 전파되면 끝이 오리라 하셨고, 다시 오신다고 하셨으며(마 24:14, 29-31), 유대인들에게 잡히어 십자가를 지시고 부활하여 승천하셨다.

다시 오실 때는 어떠하다고 하셨는가? 믿음 가진 자를 보겠느냐고 하셨다(눅 18:8). 재림 때 또 핍박을 한단 말인가? 그렇다. 계시록 11장(3-12절)을 보라. 재림 때 또 핍박을 받는다면 어떻게 약속을 이루는가? 초림 때 핍박 속에서도 예수님은 구약을 다 이루셨다(요 19:30). 재림 때도 다 이룬다고 기록되어 있다(계 21:6). 무엇을 이루겠다고 약속하셨는가? 신약이다.

주 재림 때도 하나님의 나라 목자와 마귀의 나라 목자가 교권과 진리로 싸우게 되고, 선민이 패배함으로 마귀 목자가 하나님의 거룩한 성전을 점령하고, 거룩한 곳에 초림 때(마 23장)와 같이 선민을 멸망시킨 자가 서게 된다. 이 때 하나님 소속의 약속의 목자가 출현하여 마귀의 목자와 싸워 이기게 된다.[결국 마귀의 목자와 마귀가 잡히게 되고, 마귀는 무저갱에 갇히게 된다(계 19:19-21, 계 20:1-3)].
약속의 목자(이긴 자)는 초림 때와 같이 “천국이 가까이 왔다. 회개하라.”고 외친다. 물론 재림의 천국이요, 이는 약속한 재림의 사건이다. 왜 회개하라고 하는가? 마태복음 24장에 멸망자가 거룩한 곳에 선 것을 보거든 산으로 도망가라 하였고, 오늘날 이 예언이 이루어졌는데, 도망가지 않고 마귀 목자의 교훈을 받으며 찬양하고 경배했거든. 뿐만 아니라 한국 기독교가 일제 시대에 일본 신에게 절하고 찬양했거든. 계시록 13장을 보라. 마귀 목자에게 표 받고 경배하였으니, 하나님께 배도하고 마귀에게 충성한 행위에 대한 회개가 아닌가베? 그래서 회개하라고 하는 것이지.

그러면 가까이 왔다고 하는 천국은 어디에 왔는가? 성경에 약속한 성구(계 3:12)를 아직 못 봤구먼. 마귀 목자와 싸워 이기는 자에게 하나님과 천국과 예수님이 와서 보좌에 함께 앉는 것이요(계 3:12, 21), 초림 때는 하나님께서 이기신(요 16:33) 예수님에게 함께하셨고, 재림 때는 이긴 자에게 오시어, 계시록 2, 3장에 기록된 복을 다 주신다고 한 약속을 모르고 있었는가 봐. 이것 없으면 구원도 팔원도 없어. 다시 배워야 하겠구먼. 세상 신학교 나왔으니 이제 하늘의 신학 한번 배워 보거라. 하늘만큼 높아.
1차전은 길 예비 장막과 싸웠지(계 13장). 두 번째는 약속의 목자와 싸웠지(계 12장). 누가 이겼어? 성경을 좀 봐. 이기면 뭘 하나? 하는 일이 있지. 뭔데? 동서남북에 나팔을 불어 하나님의 씨로 난 자들을 불러 모으고, 하늘의 것으로 다시 가르쳐 천국과 천국 치리자들과 천국 백성을 창조하는 거야(계 11:15, 12:10, 계 7, 14장, 계 5:9-10). 이것이 추수이고, 인치는 것이며, 하나님의 나라 곧 새 하늘 새 땅을 창조하는 거야. 이를 약속하시고 때가 되어 오늘날 이루신 것이야. 왜 회개하라 하였는지, 또 가까이 왔다는 천국이 무엇인지 쬐끔(조금) 알겠지?

지금 때는 우주 일주 때인 송구영신 호시절(送舊迎新好時節)이야. 천국에서 온 영생의 양식이 있으니, 이긴 자가 받아 온 것이야. 일음연수(一飮延水 : 한 모금 한 모금씩 이어 마시면) 영생하는 양식이야. 먹고 함께 천국 가족이 되어 함께 천국에서 살기를 기도한다. 아멘!


[자료 출처]
http://cafe.daum.net/scjschool/E3qZ/559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