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4월 16일 화요일

신천지, 신약의 전쟁

신약의 전쟁
 
   본문 : 마 24장, 계시록 전장
 
   신약에 말씀하신 전쟁은 어떤 전쟁인가? 신약에 예언된 전쟁은 육적전쟁이 아닌 영적 전쟁이다. 누구와 누구의 전쟁인가? 창조주 하나님과 피조물인 마귀와의 전쟁이다. 선민 예루살렘 장막과 이방 바벨론과의 전쟁이다(계 13, 12장). 영적 이스라엘 선민과 영적 바벨론(거짓 목자)의 무리와의 전쟁이다.
 
   용의 일곱 머리와 열 뿔 가진 짐승(거짓 목자)과 하늘 장막 성도들과 계시록 13장에서 싸워 짐승이 이기고, 장막 성도들의 이마와 손에 표를 하였고, 이 짐승의 표를 받은 자들이 짐승에게 경배함으로 짐승의 나라 백성이 되었으니, 선민이 하나님께 배도하고 이방 신 곧 바벨론의 용에게 경배하게 된 것이다. 패배한 장막 목자들(7별)은 장막을 떠나 일곱 갈래로 흩어졌다(신 28:25 참고).
   이 때 계시록 12장에 (해를 입은 여자에게서) 출생한 아이와 그 형제들이 13장의 광경을 보고 활(피 묻은 증거의 말)을 쏘아 용의 무리 일곱 머리와 열 뿔 가진 짐승을 파괴하고 일곱 갈래로 쫓아냈으니 짐승이 패배한 것이며, 그 승리는 아이와 형제들에게로 돌아왔다. 할렐루야! 이들이 신약의 승리자요, 이로써 영적 새 이스라엘이 탄생된 것이다(계 12:10-11).
   하나님은 계시록 2, 3장에 약속하신 복을 이긴 자에게 다 주셨고, 이긴 자는 신약 마태복음 13장과 계시록 14장에 약속한 추수를 하게 되고, 계시록 7장같이 인치는 역사가 있었고 열두 지파를 창설하였으니, 하나님께서 약속의 말씀 신약을 이루신 것이다. 이 열두 지파는 신약 계시록 5장에 봉한 책의 시나리오대로 이루신 하나님의 새 창작물이며, 새 이스라엘이며, 하나님의 새 선민 나라 곧 새 하늘 새 땅인 신천지(계 21:1)이다.
 
   성경은 말한다. 노아와 아담 세계와의 전쟁(홍수), 모세의 이스라엘과 노아의 세계 가나안과의 전쟁, 초림 예수님과 육적 이스라엘과의 전쟁, 오늘날 새 하늘 새 땅인 신천지와 영적 바벨론이 된 영적 이스라엘과의 전쟁이 있었다.
 
   영적 바벨론이 된 영적 이스라엘은 계시록 13장에서 용의 무리 일곱 머리와 열 뿔 가진 짐승에게 표 받고 경배한 자들이며, 짐승과 하나 된 자들이다. 한 시대가 부패함으로 새 시대를 부른 것이며, 하나님께서 부패한 한 시대를 청산하고 새로운 시대를 여신 것이 신천지이다. 하나님께서는 계시록 6장에서 부패한 해·달·별(선민)을 끝내시고, 7장에서 새 시대를 창조하신 것이다.
   계시록 6장과 13장의 장막은 선천의 해·달·별이 있었던 ‘하늘’이요, 그 백성들은 흙으로 돌아간 땅으로서, 이는 곧 계시록 21장의 처음 하늘과 처음 땅이었다. 계시록 7장과 14장은 선천이 끝난 후 다시 창조된 새 하늘(계 15:5 증거장막 성전), 새 땅(7장의 인 맞은 자)이었다.
   이것이 봉한 책에 기록된 예언이요 시나리오이며 하나님의 뜻이요 신약의 약속이었다.
 
   신약의 전쟁은 종교 전쟁이며 교리 전쟁이었다(계 12장). 이를 세상 전쟁이라고 증거한 목자는 거짓 목자이다. 이는 가라지 씨를 뿌린 자요, 가라지는 마귀의 자식이다(마 13:38-39). 마귀와 교제하고 마귀의 씨를 받아 뿌린 설교는 음행의 포도주를 먹인 것이다(계 17장). 거짓 목자들이 귀신의 나라 바벨론의 씨인 음행의 포도주로 무역하였고 만국을 무너지게 하였으니(계 18장), 만국은 누구의 것이며 누가 주관하는 세상이 된 것인가? 마귀의 세상이 된 것이다.
   계시록 12장의 아이와 그 형제들에게 패한 용과 그 무리들이 계시록 16장에서 천하 만국의 임금들(과 귀신의 영들)을 모아 신천지와 싸우려고 한다. 이 때 천하의 귀신들이 모인 곳은 16장의 현장이요, 이 곳이 최악의 전쟁터가 된다. 이 귀신들이 모인 나라의 행동은 귀신들의 행동이다. 그러나 아이와 그 형제들이 용과 그 무리들과 싸워 이겼으니, 도전할 자가 있겠는가?
   이 때 마귀 곧 용이 잡히고 거짓 선지자도 잡혔고 또 용을 가두었으니 안식이 오게 되고 평화가 오게 되며, 신인 합일체가 되는 첫째 부활이 있게 된다. 6천 년 간의 하나님과 마귀와의 전쟁이 종식되고, 평화의 세계가 오늘날 이 땅에서 이루어진다. 이제 하나님이 온 세계를 통치하신다.
 
   결국 오늘날 영계와 육계에서 이긴 자가 없으면 이 세상은 영원히 마귀의 세계가 될 것이고, 하나님이 세계를 통치하실 수 없을 것이다. 그러나 오늘날 신약 성경대로 이루어져 영계와 육계에 이긴 자가 출현하여 역사함으로 이 세상 만민에게도 구원이 있게 되며, 하나님의 잃으셨던 것을 다시 찾아 영원한 하나님의 나라를 이루어 하나님이 통치하시는 세상이 되었다. 아멘. 할렐루야!

[자료 출처]
http://cafe.daum.net/scjschool/E3qZ/521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