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29일 토요일

신천지,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의 명칭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의 명칭
 

   본문 : 계 21장, 계 15장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은 어떤 것이며, 이 성전의 성도가 될 자격은 어떤 것인가?

   신천지예수교의 ‘신천지’는 신약 성경에 약속한(계시록 21장) 새 하늘 새 땅을 말하는 것이며, ‘예수교’는 예수님이 신천지의 교주라는 뜻이다.
   계시록은 예수께서 초림으로 유대 땅에 오셨다가 승천하신 후 제자 요한에게 계시로 알린 말씀이며, 이 예언의 말씀이 2천 년이 지난 오늘날 성취되고 새로 창조된 하나님 나라의 명칭이 신천지(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이다. 지금까지 이 하나님의 새 나라가 이 땅에 없었던 것은 계시록(예언)이 이루어지지 않았기 때문이며, 지금은 이루었으므로 이렇게 명칭을 붙인 것이다.

   모세 이후 예수께서 구약대로 초림으로 오시어 하늘 복음의 씨를 뿌린 영적 이스라엘 때는 ‘예수교’라 명칭을 붙였으나, 신약 계시록이 성취된 재림 때에는 씨 뿌린 선천(先天)이 끝나고 후천(後天)의 새 시대가 열려 계시록 21장 1절과 같이 명칭을 붙인 것이 ‘신천지예수교’이다.
   이는 하나님이 약속하신 명칭이요, 계시록이 이루어짐으로 있게 되는 천국이며, 새 시대의 새 명칭이다. 초림 이후의 씨 뿌린 영적 이스라엘 시대가 끝나고, 재림 때 새 하늘 새 땅(신천지)의 시대 곧 영적 새 이스라엘 시대가 시작된 것이다.

   계시록 15장의 증거장막 성전도 계시록이 성취됨으로 있게 된다. 선천인 계시록 6장과 13장의 하늘 장막과 마태복음 24장의 예루살렘 성전이 멸망받아 무너지고 만국 교회들도 무너졌으므로, 이를 보고 증거하는 곳이 증거장막이며, 계시록 3장같이 하나님과 천국 곧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새 예루살렘과 예수님이 오시어 함께함으로 성전(聖殿)이라 하는 것이다. 이 또한 하나님이 약속하신 성전이며, 이 날 이전에는 없는 것이며, 약속의 계시록이 성취되고 짐승의 무리를 이기고 나온 자들이 모인 곳이며, 하나님께서 함께 계신 곳이다. 마태복음 24장과 계시록 13장과 같이 계시록 18장과 같이 만국이 무너졌으므로 다시 세운 것이 증거장막 성전인 것이다. 이 성전은 만국이 와서 경배할 약속의 성전이다. 계시록 15장은 이를 알게 한 것이며, 이 약속의 말씀을 믿는 자는 이 곳으로 올 것이다.

   이 곳은 온 세계 중에 하나님의 나라요, 성전이며, 제사장 나라이다. 약속대로 세계가 와서 경배해야 할 곳인 이유는 6천 년 만에 하나님과 천국이 이 곳에 임하셨고, 우리의 죄로 인해 피 흘려 주신 예수님이 이긴 자와 함께 보좌에 앉은 곳이기 때문이다(계 3:21).
   하나님의 새 나라 곧 새 하늘 새 땅 증거장막 성전 안에는 하나님과 예수님과 네 생물과 24장로들이 함께 계시며, 이와 함께 인 맞은 12지파 14만 4천 명이 함께 있으며, 이 곳에서 새 노래 곧 신약이 이루어진 계시 말씀이 나오고, 성경에 약속한(계 14장) 참 하늘나라 신학교 곧 시온기독교선교센터가 이 곳에 있다. 하나님의 보좌 앞에 있는 신학교는 온 세계 중 오직 이 곳 하나뿐이다. 12지파 전 성도가 이 곳에서 가감 없이 계시 공부를 하였고, 인 맞았으며, 수료시험에 90점 이상으로 합격하였다. 이들이 곧 진리의 말씀으로 낳은 처음 익은 열매들이다(약 1:18). 또 이들이 계시록 22장에 약속한, 영원히 하나님을 모시고 함께 왕 노릇 하는 천민(天民)들이다.

   새 하늘 새 땅, 새 예루살렘, 시온기독교선교센터, 증거장막 성전은 오직 한 곳뿐이며, 하나님께서 신약 계시록에 미리 예언하신 것이며, 이 예언이 이루어진 실상의 명칭들이다. 하나님은 이를 위해 수많은 사람들의 피를 흘리게 하셨고, 오늘날 그 약속을 이루셨다.
   반면, 일반 교회, 교단, 신학교 등은 사람 곧 자기들이 만든 명칭으로서, 하나님과는 아무 상관없는 것이다. 사람이 만든 인학교(人學校)에서는 사람의 말이 나오고, 하나님께서 약속하신 성전과 신학원(신학교)에서는 하나님의 계시 말씀이 나온다.

   이 곳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의 12지파 14만 4천 명은 예수님이 약속하신 예언대로 해․달․별들이 어두워지고 떨어진 후 밤에 도둑같이 몰래, 바벨론에 포로 된 성도들을 추수하여 시온기독교선교센터에서 인 맞은 자들로서 처음 익은 열매들이다. 이들은 국경도 인종도 종교도 초월한 자들이며, 오직 하나님과 그 예언과 그 성취된 실상을 믿음으로 천민(天民)이 된 자들이다. 이들은 성경이 말한 약속의 민족이다.

   신약 성경의 약속은, ‘재림 때 추수되어야 하고, 인 맞아야 하며, 약속의 나라 12지파에 소속되어야 하고, 계시록을 가감하지 않아야 하며, 생명책에 녹명되어야만’ 구원받아 천국에 들어가게 된다는 것이다. 위에 말한 자들은 추수되어 인 맞고, 신천지 12지파에 소속되었으며, 계시록 1장에서 22장까지의 말씀(예언)과 그 실상을 공부하고 수료 시험에 합격한 자들이며, 생명책에 녹명된 자들로, 위 다섯 가지가 성경대로 자기에게 이루어진 자들로서 약속을 지킨 자들이다. 피로 약속한 새 언약을 지킴으로 하나님의 새 나라와 제사장이 되어 세세토록 천국에서 하나님과 함께 사는 소망을 이룬 자들이다.

   이 때 사단의 목자들은 자기들 교회의 교인 수가 급감(急減)함과 이 땅의 천국 신천지가 완성됨을 보고, 추수된 청년들의 부모님을 선동하여 환난을 조성하고, 강제 개종 교육을 실시하기 위해 청년들의 손목과 발목에 수갑을 채우고 수면제를 먹여, 강제로 끌어다가 원룸에 감금하고, 개종 교육을 받겠다는 강제 서명을 하게 하고, 청년들이 이를 거부하면 부모를 시켜 구타하거나 정신병원에 입원시켰다. 심지어는 개종을 위해 죽이는 일까지 있게 되었다. 이러한 모습들은 불법이며, 사단의 행동을 보이는 것이며, 악인의 모습을 보이는 것이다.

   이제는 신천지가 성경 통달한 것과 신약 계시록이 성취된 소식이 온 세상에 알려져, 외국의 큰 교단의 목사들(백만 성도, 4천만 성도의 지도자들)까지도 한국에 모여 계시 공부를 하고 수료하고 돌아가, 배운 대로 자기들 나라에서 교육하고 있으니, 지금이 신천지 시대임을 알리고 있는 것이다.
   이는 하나님의 승리요 영광이며, 천국이 이 땅에 임한 것을 알리는 좋은 역사이다. 성경의 새 언약의 말씀(예언과 그 실상)을 믿는 자들은 국경․인종(종족)․종교를 초월하여 믿고 새 나라 12지파에 소속되고 있다.

   신천지는 하나님과 예수님의 뜻(눅 2:14, 19:38-44)에 따라 하늘 문화로 세계 평화․광복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전쟁 종식과 세계 평화의 나라 천국이 이 땅에 이루어져 하나님을 모시고 영원히 살게 됨을 믿어 의심치 않는다.

   신약의 약속이 오늘날 신천지에서 이루어지고 있음을 전한다. 믿는 자는 구원을 얻으리라. 아멘!


[자료 출처]
http://cafe.daum.net/scjschool/E3qZ/541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