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6일 월요일

[대언의 사자 말씀대성회] 신천지 대전교회, 말씀대성회 2500여 명 몰려

신천지 대전교회, 말씀대성회 2500여 명 몰려


     
올해 첫 대규모 세미나… 신약 계시록 성취 알려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신천지) 대전교회에서도 신약 계시록의 성취 세미나 ‘대언의 사자 말씀대성회’가 개최됐다.

6일 대전시 서구 용문동에 있는 신천지 대전교회에는 말씀대성회에 참석하기 위한 대전시 시민 2500여 명이 몰렸다.

이 시간엔 ‘마태 24장의 교회 종말 사건과 주 재림’이란 제목으로 유영주 강사가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목회자와 신앙인들을 대상으로 강의를 하는 모습을 영상으로 방영했다.

이 강의를 들은 한수정 씨(36)는 “친구의 권유로 참석했는데 이런 말씀은 20여 년 신앙생활을 했지만 처음 듣는다”며 “마지막 때 가라지로 단에 묶여 지옥에 가지 않으려면 말씀을 따라 추수돼야 한다는데 구체적으로 어떻게 해야 하는지 궁금하다”고 말했다.

이날 저녁 7시엔 이만희 총회장이 ‘두 가지 씨(하나님의 씨와 마귀의 씨)’를 주제로 직강을 할 예정이며 7일 오후엔 윤중강 강사의 ‘생명나무와 선악나무의 정체’, 저녁엔 총회장의 ‘천상천하 그 누구도 알지 못한 계시록 전장 실상 증거’를 주제로 진행된다.

장방식 맛디아지파장은 “이만희 총회장이 최근 4차례에 걸친 동성서행과 동성남행의 행보를 통해 해외에서 큰 환대를 받으며 ‘세계 속의 신천지’를 확인하기도 했다”며 “이번 세미나는 지난해 해외 세미나를 통해 계시의 말씀을 접했던 외국인 목회자 20여 명이 신천지 말씀을 배우기 위해 한국을 방문했다”고 밝혔다.

특히 대전·충청지역의 맛디아지파에서는 이번 말씀대성회를 대전교회뿐 아니라 청주, 천안, 공주, 아산, 서산교회에서도 동시에 열린 공개 강의로 들을 수 있다. 또 신천지 방송(www.scj.tv)을 통해 인터넷으로도 시청할 수 있다.


 [자료 출처]
http://www.newscj.com/news/articleView.html?idxno=184829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