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25일 토요일

신천지, 영적 바다, 배, 어부, 그물, 고기

영적 바다, 배, 어부, 그물, 고기


 신약 성경에 비유한 '바다, 배, 어부, 그물, 고기'는 세상의 것을 빙자하여 영적인 것을 알리고자 한 비유이다.
비유로 말한 또 한 가지 이유는 사단의 소속 목자들에게 하나님의 비밀을 감추기 위함이다.

 마 13장 47-50절의 '고기 잡는 비유'에서, 비유한 바다는 세상을 말하고, 배와 고기를 담는 그릇은 세상 중에 있는 교회를 말하며, 어부는 전도하는 사람을 말하고, 그물은 전도하는 말씀 성경을 말하며, 고기는 전도받는 사람을 말한다.
 배의 어부가 바다에서 그물로 고기를 잡는 것은, 세상 중에 있는 교회의 목자가 성경 말씀으로 세상에 있는 사람들에게 전하는 것이다.
그리고 좋은 고기가 그릇에 담기는 것은 그 말씀을 듣고 말씀을 따라 교회에 나오는 것을 말하며, 못된 고기를 바다에 네어버리는 것은 그 말씀으로 오게 된 사람들 중에 마음 밭이 좋지 못한 자는 다시 세상에 버리는 것이다.

 이는 세상 바다에 빠져 있는 사람들을 하나님의 생명의 말씀인 그물로 건져 천국으로 구원하는 것을 알린 말씀이다.
말씀의 그물에 걸려 온 자는 세상에서 교회, 천국으로 전도되어 온 자가 되나, 말씀의 그물에 잡혀 오지 못한 자는 세상에 남아 있을 것이다.

 하늘의 그물 곧 말씀을 피하는 자는 구원받지 못한다.
바다의 어부가 배에서 그물로 고기를 잡는 것이 천국이라면, 그물에 잡혀가야 천국에 가는 것인지 잡혀 가지 않는 것이 천국에 가는 것인지, 약속의 말씀으로 판단해야 한다.

 예수님께서 왜 재림 때가 노아 때와 같다고 하셨겠는가?
노아 때 방주에 탄 자만이 구원을 받았고, 방주에 타지 못한 자들은 다 멸망받았다.
오늘날도 노아 때와 같이 그물 곧 말씀을 따라 배에 타지 못하면 구원이 없고, 배에 오르면 구원받아 천국 백성이 된다.
이 새 언약의 말씀을 믿고 지켜야 한다.

 우리 신천지예수교는 약속대로, 노아 때와 같은 오늘날 구원의 방주이다.
약속의 말씀을 믿고 지키는 자는 천국 방주에 와서 탈 것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