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뜻과 사람의 뜻과 마귀의 뜻
본문 : 마 7:21 (요 3:3-6)
하나님과 사람과 마귀는 어떤 존재이며, 각각 그 목적하는 뜻은 무엇인가?
하나님은 자존(自存)하신 분으로서(출 3:14) 천지를 창조하신 분이시며, 사람은 자존하신 하나님이 창조하신 피조물이고(창 1:26-27), 마귀(뱀)는 하나님이 창조하신 들짐승 중 가장 간교한 자이다(창 3:1, 계 12:9).
하나님의 뜻은, 창조받은 사람이 만물을 유업으로 받아 다스리며, 하나님께 효도하고 충성하며 섬기고, 만물과 더불어 영광을 아버지 하나님께 올려 드리도록 하는 것이다. 사람의 뜻은 하나님과 만물을 사랑하고 하나님을 섬기며 그 뜻대로 하는 것이다. 마귀의 뜻은 창조주 하나님을 부인하고 자기가 하나님이 되는 것과, 하나님의 일을 방해하고,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것들을 배도하게 하여 자기의 소유로 삼는 것이다.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아담의 세계, 노아의 세계가 마귀에게 미혹받아 마귀같이 하나님을 배도했고(창 3:1-11, 9:20-27 참고), 율법을 받은 모세의 세계 이스라엘이 또 배도하였다(호 6:7). 이로 인해 하나님께서는 참 하나님을 알게 하기 위해(호 6:6) 구약 선지자들을 세워 장래 일을 알리셨다. 또한 하나님께서는 예수님에게 오시어 구약을 이루어 하나님을 알게 하셨으나, 모세 율법만을 고집한 이스라엘은 하나님을 받아 주지 않았다. 하나님께서는 예수님을 통해 신약 곧 새 언약을 하셨으니(마 26:26-29, 눅 22:14-20, 히 8:10), 이 신약을 가장 잘 종합하여 말하고 있는 것이 곧 재림 때 이룰 계시록이다. 하나님은 한 번도 약속한 것을 그대로 이루시지 아니한 것은 없었다(사 14:24, 합 2:3). 이 신약 계시록도 그와 같이 이루셨다.
하나님은 구원자이시며, 사람은 구원받아야 할 자이고, 마귀는 구원받지 못하게 방해하는 자이다. 하나님은 생명나무이시고, 마귀는 선악나무이다. 이 두 가지 나무의 과실은 하나님의 말씀과 마귀의 말이었다. 하나님의 말씀은 진실이며, 마귀의 말은 미혹하는 거짓말이다. 하나님은 생명을 주어 살게 하시고, 마귀는 사악(邪惡)으로 죽게 한다.
계시록의 사건은 배도자·멸망자·구원자 세 존재의 사건이다. 신약을 믿는 자는 세 존재 중 구원자에게로 추수되어 올 것이다.
추수되어 오면 하나님의 교육(인치심)을 받게 된다. 하나님의 말씀 초등은 감추어 둔 비유의 말씀을 밝게 풀어 주는 교육이며, 중등은 각 장(章)별로 들어가 구·신약 성경의 역사 속에 있었던 획기적인 사실(예언과 그 성취)을 알게 하는 교육이며, 고등은 신약의 계시록 전장(1장에서부터 22장까지)의 참뜻과 그 이루어진 것을 증거하는 교육이다.
하나님의 교육을 받은 자들은 추수되어 시온신학(시온기독교선교센터)에서 새 노래(계시 말씀)로 인 맞은 처음 익은 열매로서(계 14:1-5), 신약에 약속한 신천지 열두 지파이다. 신천지는 계시록(예언과 그 실상)을 가감하지 않았다. 이들 외에는 계시를 받지도 못했고 가감한 자들이다. 누가 천국에 갈 수 있겠는가?(계 22:18-19 참고)
추수되어 인 맞은 자와 추수되지 못함으로 인 맞지 못한 자의 차이는 천국과 지옥의 차이이다. 계시 교육에 오지 못한 자는 마귀의 거짓 목자에게 미혹받아 사로잡히어 오지 못한 것이다.
신앙인은 사람의 말을 믿기 이전에 하나님의 말씀을 깨달아 믿어야 한다. 약속의 말씀은 곧 천국 가는 길이다. 왜 하나님의 말씀보다 사람(세상 목자)의 말을 중히 여기는가? 말씀 안으로 들어와야 천국이 보인다.
[자료 출처]
http://cafe.daum.net/scjschool/E3qZ/533
댓글 없음:
댓글 쓰기